3377TV 3377TV

황정민도 엄태구도 놀랐다 “송강호 연기에 홀렸다”(1승)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12
‘1승’ 리뷰 포스터. 배급사 제공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 <1승>이 셀럽들의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셀럽 리뷰 포스터는 코트 위 강력한 서브를 날리고 있는 ‘유하니’(차수민)의 모습 위로 배우 황정민, 변요한, 엄태구, 티파니영을 비롯해 민규동 감독, 배구선수 김요한, 모델 김진경 등 각계각층 셀럽들의 리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승이 아니라 100승도 할 것 같다. 너무 훌륭하고 따뜻한 영화”(배우 황정민), “끝까지, 신나게, 확 달려가는. 화끈한 오락영화”(민규동 감독), “송강호 배우 연기, 끝날 때까지 홀려서 봤다”(배우 엄태구) 등 스크린을 가득 채운 유쾌한 에너지와 배우들의 열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한편, “코트 안에서 인생을 배웠다”(배우 변요한), “연말, 새해와 너무 잘 어울리는 영화”(배우 티파니영) 등 우리 모두의 ‘1승’을 응원하는 메시지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또한, “배구의 전략, 전술, 동작들을 정말 잘 그려줘서 더 재밌고 감동적이었다”(배구선수 김요한)는 ‘찐’ 배구인의 후기부터 “오랜만에 심장이 터질 것 같다”(배우 서현우), “진짜 배구 경기 보러 가고 싶을 만큼 흠뻑 빠졌다”(모델 김진경) 등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 <1승>이 전하는 장르적 쾌감에 찬사가 쏟아지며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셀럽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1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THE END
24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