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올겨울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하얼빈'이 [라카이코리아]와의 의미 있는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언론 시사회 및 최초 시사회 후 벌써부터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하얼빈'이 [라카이코리아]와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패션 브랜드 [라카이코리아]는 그동안 수익금 일부를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해 온 것은 물론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 광고, 역사왜곡에 맞선 국제 소송 등 의미 있는 행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기업으로, 영화 '하얼빈'과의 만남에 일찍이 뜨거운 관심이 모인 바 있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하얼빈'의 장면과 의미 있는 비주얼을 담은 맨투맨과 후드티를 출시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하얼빈'과 [라카이코리아]의 콜라보레이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CJ ENM 공식 채널과 [라카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무신사와 라카이코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영화 '하얼빈'은 언론 시사회와 최초 관객 시사회를 개최한 이후 “관객의 심박수를 다시 한번 요동치게 만들다!” , “<서울의 봄> 제작사가 또 한 건 했다! 영화, 그 이상의 경험”, “2024년을 관통하는 결의의 스펙터클”, “115년 전 안중근 이야기가 시의적절한 까닭” 등 대한민국 유수 매체의 극찬을 이끈 것은 물론, 영화를 먼저 관람한 대한민국 관객들의 호평까지 쏟아지고 있어 올겨울 진정한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하얼빈'은 우민호 감독과 <내부자들>부터 모든 영화를 제작해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 <서울의 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에 참여한 제작진의 내공이 '하얼빈'에도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겨울 극장가의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하얼빈'은 12월 24일 개봉한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