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평범하지만, 통증을 못 느낍니다" 무통증 액션 영화 '노보케인'... 내년 3월 개봉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16
노보케인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의 과감하고 무모한 논스톱 액션을 그린 영화 <노보케인>(원제: Novocaine)이 2025년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노보케인>은 모든 것이 평범하지만, 단 한가지 비범한 능력을 지닌 '네이선'의 신개념 논스톱 액션극이다. 네이션은 칼에 찔리고, 총에 맞고, 불에 데여도 통증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 그가 사랑하는 여자 '셰리'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無통 액션'이 내년 3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평범한 외모, 평범한 성격,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은행원 '네이선'(잭 퀘이드)이 한눈에 반한 직장 동료 '셰리'(엠버 미드썬더)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당신은 어떤 사람이에요?"라는 질문에 "전 그냥 평범한 남자예요"라고 답한 '네이선'은 평범남 그 자체인 자신에게 있는 단 하나의 비밀을 그녀에게 고백한다. 그것은 바로 선천적으로 통증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희귀 질환이 있다는 것.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사람은 금세 사랑에 빠지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은행에 산타 복장을 한 강도들이 들이닥치고 '셰리'가 인질로 납치되고 만다. 그길로 무작정 은행 강도들을 쫓던 '네이선'은 자신의 희귀 질환이 놈들을 상대할 때 최적의 무기가 되는 것을 깨닫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점차 과감하고 무모한 액션을 펼친다.

노보케인

악당들과 과격한 난투 중에도 "3도 화상 같은데 찬물에 담가야 해요"라며 상대방을 걱정하는 '네이선'의 엉뚱하고 스윗한 면모가 웃음을 유발하는 가운데,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이 흘러나와 반가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예측불허 추격 액션의 강렬한 쾌감을 더한다. 한편, "안 죽는 건 아니잖아, 네가 울버린은 아니니까"라는 친구의 걱정 어린 대사는 '네이선'이 고통만 느끼지 못할 뿐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슈퍼 히어로가 아닌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상기시키며 그가 극한의 위험과 난관을 뚫고 사랑하는 '셰리'를 무사히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컨셉의 신개념 논스톱 無통 액션 영화 <노보케인>은 2025년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THE END
43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