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가족' 박스오피스 TOP2 차지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16
올겨울 유일무이한 가족 영화 '대가족'이 '소방관'과 함께 박스오피스 TOP2를 달리며 한국영화 쌍끌이 흥행을 이끌고 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게니우스 | 각본/연출: 양우석]


영화 '대가족'과 '소방관'이 주말 박스오피스 흥행을 견인하며 한국영화 쌍끌이 흥행을 이끌고 있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나란히 TOP2를 기록한 두 영화는 온기가 필요한 연말, 극장가에 감동과 울림이 있는 훈훈함을 전하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들였다. 특히 '대가족'은 감동과 웃음, 그리고 영화가 끝난 뒤 생각할 만한 화두까지 던지는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호평을 차곡차곡 쌓아 온 바, 개봉주 주말 제대로 흥행 포텐을 터뜨렸다.

올겨울 극장가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며 흥행 중인 '대가족'은 배우들의 열연과 가족의 의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해 보는 영화의 메시지, '변호인' '강철비' 양우석 감독의 탄탄한 연출까지 모든 요소에서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올겨울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러한 관객 반응은 성별, 연령을 가리지 않는 예매 분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CGV 예매 분포 기준 여성 관객과 남성 관객 비율이 5.5:4.5 정도로 거의 동일한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4050 관객들의 예매 분포도가 높은 것 역시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볼 만한 영화가 나왔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처럼 전 세대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가족'은 관객들의 입소문을 기반으로 흥행 초석을 제대로 마련하며 개봉 2주차를 맞은 이번주에도 꾸준한 흥행을 보여줄 전망이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THE END
570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