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조명가게’ 주지훈 “‘감독’ 김희원=정석, 인생 잘 살아 캐스팅 완벽” [인터뷰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20
배우 주지훈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배우 주지훈이 ‘조명가게’ 연출을 맡아 감독 데뷔한 배우 김희원과 작업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를 연출한 배우 주지훈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주지훈은 감독으로 만난 김희원에 대해 “정석이다. 모두가 저렇게 해야 하는데 보통은 저 정도로 하지 않는다”며 “감독으로서 아주 성실하고 프리 프로덕션이 아주 충실하셔서 현장에선 우리에게 설명해 준 그대로 찍기만 하면 됐다.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주지훈을 비롯해 박보영, 설현, 엄태구, 김민하 등 배우들의 합이 좋았다는 평에 관해서는 “김희원 감독님이 참 인생을 잘 살아온거 같다. 연극 베이스를 갖고 있고 연극 ‘빨래’ 제작자이다보니 유명하지 않은 배우조차도 연극 뮤지컬에선 다 봬던 분이다”라며 “구멍이 없다. 개도 연기를 잘하더라. (조명가게의) 호스트 입장에서 너무 편했다”라고 만족을 표했다.

한편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지난 18일 7, 8회까지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주인 기자 juin27@edaily.co.kr
THE END
63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