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남주혁-노윤서-조승우 '동궁' .. 저주의 궁궐, ‘귀(⻤)’의 세계가 열린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13
'동궁' 캐스팅

넷플릭스(Netflix)가 새 시리즈 <동궁>(가제)의 제작을 확정 짓고 남주혁, 노윤서, 조승우의 황금 라인업을 공개했다.

<​동궁>​(가제)은 귀(⻤)의 세계를 넘나드는 능력을 가진 구천(남주혁)과 비밀을 간직한 궁녀 생강(노윤서)이 왕(조승우)의 부름을 받고 동궁에 깃든 저주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궁에 숨겨진 깊고 은밀한 비밀에 다가서는 남주혁, 노윤서 콤비의 활약과 복잡한 이면을 가진 왕을 연기할 조승우의 캐스팅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궁>은 [손 the guest] 등을 통해 한국형 오컬트의 독보적인 세계를 구축해온 권소라⋅서재원 작가와 [악마판사], [붉은 달 푸른 해] 등 장르 불문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최정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남주혁은 ‘귀(鬼)의 세계’를 넘나드는 인물 ‘구천’으로 변신한다. 귀신을 칼로 베어 죽이는 능력을 지닌 구천은 왕실에서 벌어진 괴이한 사건을 해결하기 궁궐에 잠입, 상상도 못한 어둠의 세계를 마주한다.

노윤서는 귀신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능력을 타고난 궁녀 ‘생강’ 역을 맡았다. 생강은 평생의 저주라 여긴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구천과 함께 궁의 비밀을 파헤쳐나간다.

조승우는 극의 중심을 탄탄히 잡을 예정이다. 조승우가 분한 ‘왕’은 궁에 깃든 저주를 풀기 위해 구천과 생강을 비밀리에 불러들이는 인물. 선정을 펼치지만, 그 뒤에 깊은 어둠도 드리운 왕의 복잡한 면을 밀도 있게 그려갈 조승우의 열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동궁>(가제)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THE END
36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