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가족 영화 탈 쓴 로코?"…'대가족' 김윤석X김성령, 중년 로맨스에 설레다니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24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대가족'(양우석 감독, 게니우스 제작)이 김윤석과 김성령의 훈훈한 멜로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대가족'이 올겨울 전 세대의 공감을 받으며 원픽 가족 영화로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설렘세포를 깨울 영화의 로맨스 요소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올겨울 가장 로맨틱한 관계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주인공은 김윤석과 김성령. 두 사람은 '대가족'에서 줄 서서 먹는 만두가게 평만옥의 사장 함무옥(김윤석)과 평만옥의 실세 방여사(김성령) 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썸 타는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보여 주었다.

김윤석과 김성령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 이어 '대가족'으로 세 번째 로맨스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 준 바, 다시없을 중년 커플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사에 까칠하고 투덜거리는 함무옥이지만, 방여사 앞에서만큼은 온순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설렘 포인트와 웃음 포인트를 동시에 전하는 두 사람의 관계성은 온라인상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 김시우, 윤채나, 심희섭, 길해연, 이순재 등이 출연했고 '강철비'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THE END
36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