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공식] '대가족' 김윤석·박수영, 박하선 만난다…오늘(16일) '씨네타운' 출격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2-16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대가족' 김윤석, 박수영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대가족'의 주역, 함무옥 역의 김윤석과 인행스님 역의 박수영이 16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격, 개봉 2주 차에도 뜨거운 홍보 열정을 보여준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하는 두 사람은 영화 '대가족'에서 보여줬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라디오에서도 이어가며 유쾌한 입담으로 아침을 연다.

두 사람이 연기한 함무옥과 인행스님 캐릭터는 영화에서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 주며 영화에 코믹한 매력을 더해준 바, 라디오에서도 영화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를 풀어놓고 청취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개봉 2주 차 월요일 아침부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로,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THE END
21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APP
발표
3377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377에는 충전 항목이 없습니다. 3377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더 많은 영화 감상 권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